본문 바로가기
여행그리고낚시/낚시가계부!

낚시 가계부 2017년 1월~ 2017월 7월

by 돌다중이 2017. 7. 13.
728x90

2017년 1월부터 7월까지 낚시관련 가계부를 정리해봤습니다.

차량이 없고 대중교통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낚시하게 된것이 그동안 직장,일당 다니면서 온갖수모와 임금미지금, 임금장난, 서비스업 스트레스가 누적되니

잠도 못자게 되서 스트레스해소차원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웃어넘기던게 몇년세월인데 사람이 겉으로는 괜찮은거 같아도 뭔가 병들어 가는것 같더라구요.ㅜ.ㅜ

 

낚시 하다보니 "이거 가지고 낚시 하시겄수?, 이걸사란 말이야. 그 싼걸로 하게?" 비아냥 농담 한마디에 동출은 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좋은 의도로 애기하신것은 맞지만 제마음이 아팠던거 같아서 그래서 그냥 혼자 계속 다니게 되었네요. 그래서 대중교통으로 혼자 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차도 없지만요.ㅎ


낚시가 첫번째가 아닌 스트레스해소 목적으로 낚시를 다니게 된것이지요.ㅎㅎ 



첫번째는 교통비입니다. 삼목선착장 갈때는 2만원을 충전했습니다. 시화방조제 다니고서부터는 만원씩만 하게되서 좋았습니다.

삼목에서 운서역까지 힘들어서 택시를 한번 불러봤습니다.ㅋㅋ 


낚시하고 집에오면서 군것질 한걸 계산해 보았네요.ㅜ.ㅜ


낚시대수리관련 비용도 포함을 시켜보았습니다.루어장비 마련,경량의자,750스탠드 해서 5만돈이 나갔습니다.


낚시 채비 돈이 가장 많이 나갔네요. 원투자작채비 5만원 비용빼고는 조금씩 산것이 눈덩이 처럼 불어나더라구요.

6개월동안 쓴돈이 70정도 되더라구요..ㅜ.ㅜ 


살때는 얼마안한거 같은데 모아보니 헐.. 그렇더라구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