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32

11번가 클로버, 순금 클로버는 또 얻지 못했지만, 약과로 행복한 11번가 게임 이번 포스팅은 11번가 클로버 게임을 진행하여, 약과를 받은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11번가 클로버 게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방법이나,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이 없으시길 바라는 바람입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410 11번가 클로버, 순금 클로버는 얻지 못했지만, 구운 계란으로 행복한 11번가 게임 이번 포스팅은 11번가 클로버 게임을 진행하여, 구운 계란을 받은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11번가 클로버 게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방법이나,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 댓 multilydole.tistory.com 구운 계란에 이어 이번에는 약과를 받았습니다. 구운 계란을 작년 12월 말에 받은 기억이.. 2024. 3. 22.
운이 좋아, 계속하는 헌혈, 그날의 슈슈 버거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숭고한 봉사입니다. 헌혈 관련 글에 기념품 관련 글만 올리는 망나니 수준의 블로그 글에 대해 이점 사과드리며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드리지만,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숭고한 봉사입니다. 사은품이나 올리는 망나니 같은 블로그의 자세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다른 블로그의 좋은 헌혈 포스팅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 오늘도 운이 좋아 헌혈을 할 수 있었습니다. 콩밥이 헌혈에 도움을 많이 주더군요. 콩밥을 계속 먹어야겠습니다. ​헌혈 후 헌혈한 곳에 고통이 좀 있어서 얼음찜질 후 연고를 받아와서 발랐습니다. ​ 오늘도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와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오늘도 슈슈 버거를 먹었습니다! 백혈구와 혈압이 너무 높지 않아, 운 좋게 헌혈을 한 날.. 2024. 3. 22.
쿠쿠 전기밥솥 E01 에러, 잠금 에러, 취사를 못했지만 압력밥솥 밥 먹고 고친 후기 이 글은 쿠쿠 전기밥솥에 대한 기술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멍청한 블로거가 전기밥통을 만져본 기록을 포스팅하는 내용입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쿠쿠 전기밥솥으로 밥을 하려고 보니 E01 에러가 뜨면서 취사가 안되었습니다. 일단 AS 센터 방문을 하려고 밥을 압력밥솥으로 하고, 밥통을 들고 대기를 하다가 직접 고칠 생각으로 한번 뜯어보았습니다. 처음 분해에서 절단된 선을 발견을 못해서, AS 센터를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2번째 분해에서 절단된 선을 찾게 되었습니다. 납땜을 하기 귀찮아서 수축 튜브로 대충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선을 다시 연결하면서 뚜껑 스프링 부분을 잡아주는 곳을 저렇게 타카로 고정을 하였지만, 뚜껑 오픈 한 번에 모든 타카가 박살 나는 일이 발생하여, 모든 행위.. 2024. 3. 22.
사각비비 업그레이드의 꿈을 이루고, 외장비비로 교체를 끝냈습니다 사각비비를 외장비비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이나 부품의 구매 방법 및 그 외 자세한 정보를 담은 글이 아닙니다. 블로거 개인의 크랭크 교체를 기록으로 남기는 글입니다. ​ 이점 사과드립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332 나의 사각비비 업그레이드 계획 기록문#1 오늘 포스팅은 지난 글 "사각 비비 분해, 셀프 정비 실패의 기록" 글에 이어서 쓰는 사각비비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으로 쓰는 기록문입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330 MTB 자전거 사각BB 분해, 셀 multilydole.tistory.com 2023년 4월에 계획했던 사각비비 업그레이드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저 몇만 원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못할 정도로 능력 없는 블로거가 어찌어.. 2024. 3. 9.
자전거 앞 변속기 한계 조절 볼트가 망가져서 교체해 보았습니다. 오늘 글은 자전거 앞 변속기 시마노 FD-CT92 앞 변속기 한계 조절 볼트 나사 교체 기록입니다. ​자전거 정비 방법이나,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글이 아닙니다. 이점 사과드리며 정보는 타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저 블로거의 멍청한 생각과 경험을 기록하는 글일 뿐입니다. 블로거의 자전거 앞 변속기는 시마노 FD-CT92입니다. 밴드 타입이 아닌 마운트 방식 변속기로 이제 사용하지 않는 변속기 타입입니다. ​변속기 부품 중 한계 조절 볼트를 무리하게 조절하다 망가졌습니다. 교체를 위해 매뉴얼을 보고 M4x12 볼트 규격인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일단 자전거를 사용해야 하니, 집에 남는 볼트로 땜빵을 하였습니다. M4x12 무두 볼트를 구매했습니다. 일반적은 볼트는 변속기에 장착 시 서로 부딪.. 2024. 3. 6.
손님 접대용으로 만들었던 계란말이 초밥#4, 그리고 계란말이 김밥 기록 이 포스팅은 요리 레시피 정보를 담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손님 접대용으로 아침에 대충 또 만든 계란말이 초밥입니다. 이번에는 어묵국도 끓였습니다. 계란말이와 마요네즈를 사용해서 계란말이 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 계란말이에는 대파를 섞어서 사용했습니다. 고소한 마요네즈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 계란말이 초밥과 계란말이 김밥을 만들었던 기록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338 계란말이 초밥, 기록 손님 접대용으로 만들었던 계란말이 초밥입니다. 삼겹살이나 소고기라도 구워야 하는데.. 그렇습니다.ㅜ.ㅜ 재료 ​계란말이 계란 7개 다시다(밥숟갈 1/2) 설탕(밥숟갈 1) 간장(밥숟갈 1/2) 미원(밥.. 2024.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