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그리고낚시/낚시장비

NS 미니팩 낚시대 수리여행기

by 돌다중이 2019. 5. 18.

제가 미니팩 낚싯대를 개조하면서 발생했던 문제들입니다.

가이드링이 빠져서 방문하게된 첫번째 NS로드 AS센터방문.

두번째 방문을 할 문제가 생깁니다.ㅋㅋㅋ 낚시대의 2번째 부분이 부러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번엔 대중교통으로 가지 않고 자전거로 갈 겁니다. 왔다 갔다 100km 정도 되네요,. 아침 10시에 출발해서 저녁 8시 정도 도착한 기억이 납니다…. ㅜ. ㅜ

오후2시에 도착한 NS로드 AS센터...
왼쪽에서도 찍어보고요.ㅋㅋ

깔끔한 수리 NS 감사드려요! 혹시 몰라 집에서 수리 가능하도록 예비로 한 개 더 샀습니다.
등대공원에서 한컷1

등대공원에서 한컷2

등대공원에서 한컷3

공사중인 월드컵대교!

점심도 안 먹고 아침부터 달려서 인천 갔다가 오는 길에 지쳐 저녁식사로 샌드위치와 콜라를 처묵처묵합니다.

새로 산 낚시대와 함께 처묵처묵 후 달렸습니다!!

NS 미니팩 270

NS 미니팩  사진을 올려 봅니다. 제가 구입했던 길이는 270 모델입니다. (판시트 테이핑, 탑가이드와 초릿대 교체로 인해 기존 제품과 다릅니다.) 파우치, 가이드 캡 포함 무게가 약 1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