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37

작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던 ODI MTB 자전거 핸들바 실리콘 그립 본 글을 쓰는 블로그는 자전거 부품을 많이 접하지 못하고 자전거 정비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멍청한 이가 작성하는 글입니다. 이 글을 믿거나, 정보로 보시는 분은 없으시길 하는 바람입니다. 이 글은 자세한 리뷰나 정보를 담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404 기존의 핸들바 그립이 끈적끈적해서 구입한, ODI MTB 자전거 핸들바 실리콘 그립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자전거 핸들바 그립을 구매한 기록입니다. 자세한 리뷰나 정보를 담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기존의 핸들바가 끈적끈적하게 녹 multilydole.tistory.com 작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ODI MTB 자전거 핸들바 실리콘 그립을 구매했습니.. 2024. 4. 7.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 앱 콘텐츠(띵띵농장, 고고매치,일일출석체크) 막힘 오늘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앱 사용 중 콘텐츠 막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어느 순간 띵띵 농장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코인을 모으는 것과, 띵띵 농장 진행이 막혔습니다. 수집 버튼은 작동하지만, 다른 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GOGOMATCH 게임도 막혔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보호한다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코인 일일 출석체크도 귀하의 계정을 보호한다면서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휴대폰으로 진행해 본 결과, 똑같은 결과가 나오더군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 구매를 작년 이후로 한 번도 못했더니, 계정이 막힌 건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돈 못쓰는 능력 없는 고객이, 그저 슬프네요. 그냥 슬픕니다. ​ 담번에 사면 풀리겠죠? 긍정적으로 생각해 봅.. 2024. 4. 7.
이마트 랜더스데이, 계란을 계승 중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마트 랜더스데이, 계란 행사 때 계란을 구매해서 요리한 기록을 작성합니다. ​이마트에서 4월 5일부터 4월 7일까지 계란 두 판을 8,980원에 판다고 합니다. 그래서 냅다 달렸습니다. ​2023년 "8월" 한판 "4188원(2판 이상 구입 시 한 판 가격) " 이후로 보는 가격이네요. ​옥희는 계란을 계승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바로 삶았습니다. ​ 조렸습니다. 쉐킷 쉐킷~~ ​ 가스가 많이 많이 소멸되었습니다. 하지만 계란 계승을 완료하였습니다. 오늘의 계란 포스팅을 마칩니다. 부족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 4. 7.
식자재마트 구입 만두, 굿프랜즈 교자 만두 2.7kg 개인적인 의견이 첨부된 포스팅입니다.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거나 판단의 근거로 참고하시는 분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식자재마트에서 만 원에 행사하길래 구입한 만두입니다. 용량이 2.7kg에 만 원이라면 고급 만두를 드시는 분들은 구입을 하지 않으시겠지만 저 같은 사람은 땡큐하고 구매를 합니다. 물론 비린내가 심한 만두를 사서 눈물을 머금고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 회사 큰 용량 덕용 고기만두를 구매했다가, 비린내와, 가끔 씹히는 큰 비계 덩어리에 식감에 기겁하며 쪄 먹는 걸로는 도저히 비린내를 견딜 수 없어,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먹었던 만두가 기억이 납니다. ​ 그 비린내가 심했던 제품도 돼지 지방과 닭고기였는데.. 이 회사 제품도 혹시 비린내가 심하지 않을까 했는데... ​만두 크기가 작고, 의외로 비린.. 2024. 3. 30.
맥도날드 슈슈버거 없는, 헌혈하는 날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숭고한 봉사입니다. 헌혈 관련 글에 기념품 관련 글만 올리는 망나니 수준의 블로그 글에 대해 이점 사과드리며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드리지만,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숭고한 봉사입니다. 사은품이나 올리는 망나니 같은 블로그의 자세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다른 블로그의 좋은 헌혈 포스팅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오늘도 또 운이 좋아 헌혈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헌혈을 하다가 백혈구 수치와 혈압이 올라 언제 또 못하게 될지 모르니... 걱정이 되긴 합니다. ​ 사은품 목록에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 교환권이 없더군요. 그래서 멀티 커피 교환권을 받았습니다. 선택은 사라다빵과 뜨거운 커피인 빽다방을 골랐습니다. ​ 사라다빵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빽다방을 .. 2024. 3. 30.
11번가 클로버, 순금 클로버는 또 얻지 못했지만, 약과로 행복한 11번가 게임 이번 포스팅은 11번가 클로버 게임을 진행하여, 약과를 받은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11번가 클로버 게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방법이나,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이 없으시길 바라는 바람입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410 11번가 클로버, 순금 클로버는 얻지 못했지만, 구운 계란으로 행복한 11번가 게임 이번 포스팅은 11번가 클로버 게임을 진행하여, 구운 계란을 받은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11번가 클로버 게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방법이나,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 댓 multilydole.tistory.com 구운 계란에 이어 이번에는 약과를 받았습니다. 구운 계란을 작년 12월 말에 받은 기억이.. 2024. 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