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곳간/일상뻘소리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처리 안 해줌, 내가 죄인인가?

by 돌다중이 2024. 1. 28.
728x90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방법을 안내하는 글이 아닙니다. 
환불 요청을 했지만, 환불을 받지 못해서 답답해서 포스팅하는 블로거의 허튼 글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정보는 없습니다.
한 귀로 흘려주시기 바랍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분쟁신청한지 한 달이 넘었습니다.
환불을 받지 못해, 그냥 억울하기도 하고, 우울하기도 해서 "내가 죄인인가"라는 제목을 달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알리 고객센터 짱짱!, 
환불 처리 금방 해줬어요. 
고마워요 알리 고객센터 

 

​하는데, 저는 무슨 큰 죄를 지었는지, 한 달이 넘도록 처리가 안되고 있네요.
그래서 그냥 억울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스토리는 일단
1.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2.물건이 파손돼서 왔습니다
3.판매자가 환불 처리해 줄 테니 "분쟁을 열고" 물건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4.제가 파손된 물건을 수리해서 쓰겠다고 했습니다
5.판매자가 부분 환불 10달러를 해주겠다 했습니다
6. 부분 환불 10달러 받고, 수리해서 쓰는 걸로 종료하겠다고 했습니다

​고객센터에 10달러 부분 환불받고 끝내고 싶다고 이야기한 것이 한 달이 넘어가네요.

​고객센터 방문할 때마다
블로거: 물건이 파손됐어, 판매자가 10달러 환불해 준다고 약속했어, 나는 반품하지 않고 수리해서 쓸 거야
고객센터: 반품 때문에 택배 픽업 예약이 가면 무시하고, 당신의 돈은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으니까 이 건에 대해 우리가 처리되면 이메일로 상황을 알려줄게, 기다려봐

​고객센터 또 방문하면, 저 내용이 계속 반복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돈은  잘 보관돼 있어 안심해, 이메일로 알려줄게, 기다려. 


다른 분들의 잘 처리된 내용을 보면, 블로거가 정말 한없이 한심하고 작아지는 밤입니다.
내가 죄인인가? 다른 이들은 잘 처리되던데, 나는 무시당해야 되는 사람일까?
다들 알리 짱짱! 하고, 고객센터 연락하면 잘 해결된다고 하는데, 나는 왜 이런 취급을 받는 거지?
많은 생각이 듭니다.   


저 새끼 10달러  환불해 주지 마..   

​그런 거겠죠? 

​그냥 슬픈 블로거의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블로그 방문 감사드리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425

 

알리익스프레스 환불(부분환불)을 받았지만 슬픈 이야기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방법을 안내하는 글이 아닙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정보는 없습니다. ​ 1. 12월에 주문한 물건을 받지 못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방법을 찾으시는 분 2. 반

multilydole.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