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그리고낚시/낚시장비

루어 낚시용 낚시 장비팩

by 돌다중이 2022. 9. 28.
728x90

오늘은 루어 낚시할 때 제가 들고 다니는 루어낚시용 집기를 이야기할 것입니다.

 

합사 가위입니다. 손톱깎이로 버티려고 했지만 깔끔하게 자르려면 결국 필요하더군요. 그냥 일반 조그마한 가위입니다(끝이 뾰족하면 안 되고요).  
봉제 쪽 실가위도 좋아 보이지만(자르는 가위 면이 노출되어 있어 다칠 수도 있겠네요)  
줄로 고정할 수 있수 있는 홀더 부분이 필요하니 이 가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톱깎이입니다. 합사 라인 외 라인(카본 라인, 나일론) 절단할 때 사용합니다. 낚시 전용이 확실히 무게가 적네요.

 

라인이 엉켰을 때 사용하는 송곳입니다. 라인 풀 때 사용합니다.

 

자작 쇼크 리더 결속기입니다. 약 35g 정도 무게입니다.

 

물고기 입에서 바늘 꺼낼 때 쓰는 포셉 집게입니다.

 

물고기 크기 측정할 때 쓰는 줄자입니다.

 

앞부분에 장착하는 플라스틱이 무게가 꽤 나오네요.

62.93g -> 51.32g 저 플라스틱은 빼고 다니게 됩니다.

 

밤낚시할 때 라인이 어디까지 날아갈지 확인하기 위해 쓰는 케미입니다. 

집기 담을 때 쓰는 용기입니다. (다이소에서 보셨을 겁니다) 약 158.40g 

 

 

 

뚜껑까지 닫고 나면 약 410g 정도 됩니다.   뚜껑 무게가 약 90g 정도 니 무게가 꽤 나가네요. 
쇼크 리더용 카본 라인도 챙겨서 들고 다녀야 하는데 직결만 사용하게 되네요.

 

반응형

BASIC FC 카본 라인에 경우 통에서 꺼내 넣으면 들어갑니다.

 

 

 

루어 낚시할 때 이렇게 챙겨서 다니고 있습니다. 

 

 

다이카우, 그는 죽은 소가 아니었다. 

 

용도별로 구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multilydole.tistory.com/223

 

차없는 낚시 유튜버의 광어루어낚시,촬영 짐꾸리기

차없는 낚시 유튜버의 광어루어낚시, 그리고 촬영장비 짐꾸리기 영상입니다. 촬영은 액션캠을 사용하는 세팅입니다. 뜰채와 구명조끼를 추가하면서, 구명조끼에 대한 설명을 첨부

multilydole.tistory.com

 

300x250

댓글